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정에서 노부모를 돌보는 좋은 팁

인터스텔라볼바크 2020. 7. 20. 16:53


가정에서 노부모를 돌보는 좋은 팁



노화 과정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떠난 시간을 즐기고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이다.


다음 기사의 정보는 당신이 당신의 몸을 적절히 돌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마땅한 주의할 뇌는 중요한 근육이다.


새로운 것을 배워라; 새로운 취미나 흥미를 갖기 위해 결코 늙지 않는다.


어렵게 얻은 지능이 사라지지 않도록 하라.


여러분이 수업을 듣거나 매일 크로스워드 퍼즐을 하든지 간에, 정신 게임을 계속 하고 정신을 젊게 유지하라.




나이가 들면, 우리는 특정한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살면서 더 이상 스스로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을 돌보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해야 하는 때가 온다.


지역 요양원, 생활 보조 시설 및 은퇴 지역사회를 조사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장소를 찾으십시오.


이 각각의 선택사항들은 사람들의 자율성을 완전히 강탈하지 않고 일상 생활에 도움을 준다.


그들은 각각 최고의 건강 관리와 최상의 생활 환경을 결합하는 면허를 가진 직원을 가지고 있다.




진정한 평생의 우정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에너지, 사랑, 그리고 정서적인 유지력을 제공한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즐거움을 즐기기 위해 결코 늙지 않을 것이다.


거기서 나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길고 멋진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우정을 키워라.




인생은 당신이 즐겨야 할 믿을 수 없는 여행이다.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의 성과를 음미하고 성찰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눈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라.


나이가 들수록 눈이 약간 나빠지긴 하지만 정기적인 검진은 질병으로 인한 시력 저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어라.


당신의 식단은 많은 야채와 과일과 소량의 지방과 설탕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올바른 음식을 먹으면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해지고 하루 종일 잘 지내게 된다.




수분을 유지하다.


나이가 들면서 수분을 유지하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8-10잔.




당신이 은퇴한 후에 당신은 남겨두어야 했던 소중한 취미들을 줍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이제 시간이 생겼으니, 가족이나 직업적 책임을 위해 시간을 벌기 위해 따로 떼어 놓아야 했을지도 모르는 이익에 집중할 수 있다.


그림, 공예, 스포츠와 같은 취미생활은 당신을 외향적으로 집중하게 할 수 있다.




의료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의사를 바꿀 필요가 있거나 전문의들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앞으로 몇 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많다.


남은 세월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만 기억하라.


은퇴에 관한 뉴스레터와 기사를 읽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활동적으로 지낸다면, 당신은 인생의 후반기를 즐길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