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이상의 투쟁은 없다 - HVAC의 성공은 여러분의 것이다!



HVAC 유닛의 전체적인 개념은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다소 압도적일 수 있다.


그 장비는 많은 요소들을 포함하기 때문이다.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그 정보를 이해하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HVAC 시스템에 도움을 줄 사람을 얻기 위해 전화를 걸기 시작할 때, 그 전화 통화 전에 당신이 어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다.


모델과 브랜드 번호를 찾으십시오.


부대 수리를 위해 누군가 나오도록 해야 한다면, 계약자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HVAC 시스템에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전화를 걸 때, 당신은 당신이 전화하기 전에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것은 견적 과정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당신이 알아내지 못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이것을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다.




블레이드와 코일을 청소하면 시스템이 더 잘 작동하도록 도울 것이다.


HVAC 시스템에서 작업하려면 전원을 끄십시오.


콘덴서 유닛의 외부에 이물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잔디깎기가 옥외 콘덴서에 쌓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제 잔디 깎는 작업들이 너희 부대에서 떨어져 나가도록 하자.


눈이나 나뭇잎을 날릴 때도 똑같이 하라.




HVAC 시스템 오일 포트는 매년 윤활유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은 이 포트들이 고무나 금속으로 덮인 캡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SAE 20 타입의 오일은 세제가 없고 경량이며, 항구에 10방울 정도 넣되 너무 배부르지 않게 만들어야 한다.




실외 압축기의 위치를 선택할 때 가능하면 그늘진 곳을 선택하십시오.


유닛으로 유입되는 더 차가운 공기는 적절한 온도에 도달하기 위해 덜 많은 작업을 필요로 할 것이다.




HVAC 유닛을 에너지 효율이 높은 새로운 유닛으로 교체하거나 이전 유닛을 그늘진 외부 위치로 이동시킴으로써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바깥 날씨가 추워지면 옥외 콘덴서 유닛을 꺼야 한다.


온도계가 60 미만으로 내려가면 전원이 켜져 있는 장치가 손상될 위험이 있다.


이 간단한 팁은 앞으로 수년간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서모스탯을 설치하는 것은 에어컨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서모스탯은 하루 8시간 동안 서모스탯을 10-15%만 뒤로 돌려 냉난방 비용을 최대 1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일부 최신 프로그램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기는 개인용 컴퓨터, 노트북 또는 모바일 미디어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컴퓨터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에너지 비용을 줄이려면 일년에 한번 적어도 당신의 냉각 및 난방 계통을 수리해야 한다.


사람이 모터를 보고 프레온의 수준을 검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스템 성능을 최대 효율로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집에 아무도 없다면, 에어컨이 가동되어 전기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78에서 80으로 온도를 높임으로써, 여러분의 집은 더 따뜻해질 것이다.


하지만 에어컨이 들어오기 전에 겨우 80까지입니다.


만약 당신이 온도를 82 또는 83 또는 그 이상으로 맞추기로 결정한다면, 에어컨은 그 온도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항상 켜두면 더 열심히 일하게 되고 더 큰 공공요금으로 귀결된다.




HVAC 유지 관리, 수리 또는 설치를 누구에게 요청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으면 온라인으로 검토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서로 다른 서비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는 서로 다르다.


이렇게 하면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가려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락방에 복사 장벽을 설치하고 HVAC 성능이 향상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더운 여름 동안 열을 차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전력 요금을 낮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제대로만 된다면 다락방은 또 하나의 유용한 생활공간이 될 수 있다.




본 기사는 일반적인 HVAC 시스템에 익숙하고 편안함을 주기 위해 작성되었다.


어떤 시스템에서든 작업할 때 방금 읽은 내용을 모두 고려하십시오.


네가 그랬으니 기뻐할 거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