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 결혼 계획에 대한 멋진 조언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완벽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큰 사업이고, 만약 모든 것이 당신의 큰 날에 순조롭게 진행되려면 함께 일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은 꽤 바쁜 스케줄을 가지고 있고 모든 계획을 스스로 처리하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올바른 계획은 여러분이 그것을 잘 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 글은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들은 일생 동안 이 사진들을 많이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돈이 있다면, 경험이 많은 누군가에게 사진 찍는 것을 도와달라고 해라.


그것은 나중에 인생에서 중요할 것이다.




최선을 다하고 싶지만 그럴 여유가 없다면 보석과 다이아몬드를 빌릴 수 있다.


구매 대신 보석을 빌리면 수천 달러를 쓰지 않고도 결혼식 날 꿈꿨던 모습을 볼 수 있다.




서약서를 쓸 때는 천천히, 의미 있는 글을 쓰는데 필요한 만큼 시간을 보내세요.


결혼은 양쪽의 희생이 필요하며, 인생에서 가장 강한 헌신을 할 때 명심하라.


그러나 약속의 목록만 만들지 마라.


너의 서약은 너의 파트너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할 기회야.




적당한 댄스 플로어 공간을 갖는 것과 같은 당신의 수용 장소를 고려할 때 모든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댄서들이 앉아있는 손님들과 부딪치거나 디저트 테이블을 넘어뜨리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도록 하라.


필요한 경우, 의자와 탁자를 좀 더 넓은 공간으로 이동시키십시오.




사치와 패션을 좋아하는 신부들은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또는 코뿔소의 사용을 통해 부케에 약간의 반짝임을 뿌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열고정이나 접착제 결정체, 의상 보석이나 보물 같은 보물들을 포함하면 이것을 이룰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한 돌들이 당신의 앙상블과 잘 조화를 이루도록 하라; 당신의 색깔, 크기, 그리고 잘린 부분들의 배열에서 일관성을 가지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목적지 결혼식에 초대할 때, 그들이 당신의 신혼여행에 머무르기를 원하는지 알아봐라.


호텔들은 장기 투숙을 위해 큰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더 오래 머무름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 기억할 수 있는 날과 그들의 꿈의 휴가를 줄 것이다!



손님들은 사진을 찍는 동안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


나머지 결혼 파티에 관한 사진은 미리 찍어야 한다.


피로연에 도착하는 손님들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각 커플과 함께 찍은 사진도 미리 찍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여러분의 손님들에게 그들의 호텔 방으로 바로 배달된 관대한 선물 바구니를 대접하는 것은 어떨까? 여러분이 포함시키고 싶은 유용한 물건들은 관광지도, 선글라스, 모자, 일회용 카메라, 그리고 그 지역에 있는 동안 그들이 방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의 브로슈어들이다.


당신은 또한 그 지역의 식당들이 그들이 먹고 싶은 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도 포함하기를 원할 것이다.




결혼 계획을 세울 때 생각해야 할 세부 사항이 너무 많아.


모든 세부사항들이 압도적일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결혼 계획에 착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팁을 제공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